애착인형 실패ㅜㅜ
젤리켓 토끼가 두마리나 있다죠
토끼 엄청 좋아하는 애착인형이에요
처음 주는 순간부터 끌어안고 엄청 좋아해요
빨래도 못하게 해서 몰래 빨아요
근데...털이 ㅜㅜ 털이 엄청 빠져서요
애증의 토끼..귀며 발이며 입으로 빠는거에서 안그치고 이빨로 물어뜯고 난리..아침에 깨면 입주변에 털뭉치 보고 뺏어 보고 숨겨봐도 이거 안주면 난리나요
털 안빠지는 다른 인형 사줘봤지만 다 실패에요ㅜㅜ
몽**도 실패..같은 젤리켓 식구라 좀 나으려나 했는데
이아이도 실패에요ㅜㅜ
토끼를 주기전에 줬음 좋아했을려나요?